실시간 뉴스



'감자칩 대명사' 프링글스, '옥수수칩' 시장 첫 발


옥수수 본연의 맛 느낄 수 있는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4종 출시

[장유미기자] 프링글스가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옥수수로 만든 신제품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4종을 출시하며 옥수수칩 시장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오리지날, 사워크림 앤 어니언, 나쵸 치즈, 스파이시 그린페퍼 등으로 구성됐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해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 칩을 구현해낸 것으로, 옥수수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오리지날은 고소한 또띠아칩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나쵸 치즈는 깊은 체다 치즈 소스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았으며 스파이시 그린페퍼는 그린 칠리소스의 매콤한 향과 옥수수의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각각의 시즈닝이 풍부한 맛을 내 따로 소스가 필요 없이 입맛에 따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프링글스의 상징적인 원형 칩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알맞은 크기로 먹기 편하다. 패키지는 프링글스 원통형 캔에 멕시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흥겨운 피에스타(파티) 분위기를 표현했다.

프링글스 마케팅부 손은정 과장은 "프링글스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감자칩 만큼이나 인기가 높은 옥수수칩 시장에 새롭게 진출키로 결정하고 브랜드 노하우를 담은 또띠아 콘칩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감자칩 대명사' 프링글스, '옥수수칩' 시장 첫 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