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램덩크' 언니쓰, 오늘(30일) 밤 'Shut Up' 음원 첫 공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최초 공개

[김양수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가 'Shut Up' 음원을 오늘(30일) 자정 공개한다.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금요일 밤 3주 연속 동 시간 시청률 1위를 이어 가고 있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는 멤버 민효린의 꿈을 위해 결성된 '언니쓰'의 걸그룹 도전기를 그리고 있다.

'언니쓰'의 도전을 위해 초특급 제작진도 힘을 보탰다. 박진영 유건형 작곡, 박진영 작사의 'Shut Up'은 유희열이 피쳐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특히 전담 프로듀서 박진영이 열정적으로 보컬과 안무 지도에 나서는가 하면 6명의 멤버들이 노력 끝에 녹음과 안무를 끝마쳐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바 있다.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음원 빨리 풀어주세요' '벌써 가사 다 외웠어' '음원 공개가 시급합니다'라며 'Shut Up' 음원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왔다.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 속 '언니쓰' 멤버들은 6인 6색 포인트를 살린 섹시한 블랙 의상과 요염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의 도발적인 눈빛과 강렬한 포스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향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Shut Up'은 나쁜 남자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강한 여성상을 표현한 정통 펑크(Funk) 곡으로, 강한 비트와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가사가 귀를 단숨에 사로 잡는다. 또한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의 개성 넘치는 보컬에 소울풀한 힙합 여전사 제시의 파워 래핑, 소녀시대 티파니의 명품 보컬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 입어 음원을 발매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음원에 대한 수익금은 박진영과 멤버들의 바람을 모아 '꿈 지원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뮤직뱅크'를 통한 데뷔 무대 역시 함께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Shut Up' 음원 공개 후 '언니쓰'는 7월1일 오후 5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램덩크' 언니쓰, 오늘(30일) 밤 'Shut Up' 음원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