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원퀸 태연vs 폭격 '쇼미더머니5', 음원차트는 전쟁 중


'쇼미더머니5' 음원차트 공습 속 태연 신곡 선전

[이미영기자] 태연과 '쇼미더머니' 신곡이 음원차트를 접수했다.

25일 0시 선공개된 태연의 신곡 ' 'Starlight'(스타라이트)와 엠넷 '쇼미더머니5' 방송 후 공개된 경연곡들이 음원차트에서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5' 7화에서는 살벌한 디스전이 펼쳐진 팀 배틀 미션부터 1차 경연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방송에서 공개된 음원들은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방송이 끝난 직후 공개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의 '맘편히'와 길-매드클라운 팀의 '비행소년'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맘편히'는 이날 10시 현재 엠넷닷컴과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총 6곳의 음원사이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비행소년' 역시 2위에 올라 '쇼미더머니'의 음원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18일 방송 직후 공개된 더콰이어트와 슈퍼비의 '공중도덕', 자이언티와 씨잼의 '신사' 등의 순위가 함께 상승 중이다.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쇼미더머니' 음원의 줄세우기가 시작된 것.

'쇼미더머니5'의 공습 속 태연의 선전이 눈길을 끈다. 태연이 선공개한 신곡 '스타라이트'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쇼미더머니' 음원들을 제치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대부분의 음원사이트에서 2위와 3위를 차지, '음원퀸' 태연의 위상을 재확인 했다.

이날 선공개된 곡 'Starlight'는 미디엄 템포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듀엣 곡으로, 주목 받는 아티스트 딘(DEAN)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원퀸 태연vs 폭격 '쇼미더머니5', 음원차트는 전쟁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