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운빨' 황정음-류준열 "지성·혜리와 경쟁? 응원하고 있다"


'운빨로맨스', '딴따라'와 동시간대 경쟁

[이미영기자] '운빨 로맨스'의 황정음과 류준열이 '딴따라' 지성, 혜리와 동시간대 경쟁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황정음과 류준열은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 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황정음과 류준열은 전작 파트너이자 SBS '딴따라' 주연인 혜리, 지성과 '장외 대결'을 펼치게 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류준열은 "'응팔' 단톡방이 있는데 동시간대 경쟁보다 서로 응원하는 분위기다. 단체방에 드라마도 하고 영화도 하는 수많은 배우들이 있다.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 받는 정도다. 같이 응원하고 건강 챙기라고 한다. 서로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정음 역시 "'딴따라'를 챙겨보지는 못하지만 가끔 '지성 오빠 나오네' 하고 봤다. 촬영하느라 힘들 텐데, 파이팅 해서 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드라마화 전부터 가상 캐스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맹목적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가 수식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남자 제수호를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

황정음과 류준열, 이수혁, 이청아 등이 출연하며, 25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운빨' 황정음-류준열 "지성·혜리와 경쟁? 응원하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