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윌비스, 임용고시 준비생 위한 '학습전략 설명회' 연다


오는 6월 10일 오후 5시 노량진 윌비스학원 대강의실서 진행

[강민경기자] 윌비스교원임용(대표 전병현)이 오는 6월 10일 '2016년 하반기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윌비스는 본격 임용고시 준비철인 6월을 맞아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의 방향과 하반기 학습전략을 이 설명회를 통해 제시할 계획이다.

윌비스교원임용은 코스피 상장사 ㈜윌비스의 교육사업부가 운영하는 임용고시학원으로, 교육학과 국어, 영어, 수학은 물론 유아, 초등 등 임용고시 전 과목의 대표강사들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설명회는 오는 6월 10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총 2시간 동안 노량진역 맞은편에 위치한 윌비스임용고시학원 대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교육학 파트와 전공 파트로 구성돼 각 1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가 끝나는 시점에 참석자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후 참석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2와 ▲과목별 하반기 패키지 원플러스원(1+1) 수강권 ▲과목별 기출문제집 등을 증정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교육학논술 키워드 800'의 저자 윤중샘의 신간 도서와 함께 학습 필수품들로 구성한 합격기원 선물상자를 제공하는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윌비스교원임용 교육사업부 최창식 교원임용본부장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시험제도에 맞춘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최종 합격의 길로 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국모의고사와 2차 대비 설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 지속적으로 수험생들에게 학습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노량진 대표 학원으로써의 입지를 다져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참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3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기간에 신청하지 못하더라도 설명회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행사에 입장할 수 있다. 설명회 관련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내 상담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윌비스, 임용고시 준비생 위한 '학습전략 설명회'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