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그널', 충격 에피소드 계속…'대도 사건' 다룬다


조진웅 실종사건에도 한발짝 '관심집중'

[이미영기자] '시그널'이 절도사건과 관련한 새로운 에피소드를 시작한다.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극본 김은희, 감독 김원석)이 이번 주 블록버스터급 사건을 예고해 또 한 번 안방 극장을 충격에 빠뜨릴 예정이다.

5일과 6일 방송 분에서는 현재의 프로파일러 박해영(이제훈 분)이 과거의 형사 이재한(조진웅 분)의 실종사건의 진실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시작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게 된다.

경기남부 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을 검거한 이후 기별 없던 무선이 다시 시작되면서 또 한 번 과거가 바뀌게 되고 이를 알게 된 해영은 불안감에 휩싸인다. 해영이 과거가 바뀐 걸 알게 된 날 의문의 납치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해영과 재한의 특별한 공조수사가 또 한 번 펼쳐지게 된다.

실제사건을 모티브로 한 에피소드 형 스토리로 진행되는 '시그널'은 지난 주 경기남부 연쇄살인 사건에 이어 이번 주에도 새로운 사건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주에 다루게 될 사건은 '대도 사건'. 미제 사건이라 하지만 단순 절도사건을 왜 '시그널'의 장기 미제 전담팀이 다루게 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5화 예고편에서는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장면이 보여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버스와 탑차가 폭파되며 엄청난 화염이 치솟는 장면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경찰을 불신하는 해영에게 격앙된 목소리로 다그치는 수현(김혜수 분)과 "이 무전은 시작되지 말았어야 했어요"라고 전하는 재한의 자조 섞인 목소리를 통해 수현과 해영에게 닥칠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재한의 실종 사건에는 어떤 배후가 숨겨져 있는지, 어떤 사건을 통해 과거가 바뀌게 되는지, 왜 재한은 무전이 시작되지 말았어야 했다고 자책하는 지 이번 주 방송 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그널', 충격 에피소드 계속…'대도 사건' 다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