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안녕 구탱이형 특집…눈물대신 웃음으로 마무리


전남 고흥으로 떠난 1박2일 '이별여행'

[김양수기자] '1박 2일'이 눈물바람 없는 김주혁의 '굿바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김주혁을 보내는 5인의 멤버들이 따로 모여 김주혁의 마지막 여행을 계획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는 김주혁과 함께하는 마지막 1박 2일 여행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5인의 멤버들은 그 동안 말썽꾸러기 동생들의 든든한 맏형이었던 김주혁과의 이별을 준비하기 위해 KBS 예능국 회의실에 모였다.

멤버들은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주혁이 형) 왜 가는 거야?" "1년 더 하라고 할까?"라며 의견이 분분했고, 차태현의 "울기 없기~"라는 말처럼 마지막 여행을 가는 김주혁을 위해 큰 추억을 만들어주기로 다짐했다는 후문.

특히 동생들의 선택은 역시 '1박 2일'다웠다. 시즌3 첫 촬영 당시를 떠올린 멤버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일명 '구탱이형 습격사건'을 계획한 것. 멤버들은 녹화 당일 새벽 4시에 모이는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김주혁을 깜짝 놀라게 하며 웃음 가득한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무엇보다 5인의 악동 같은 멤버들의 작당모의(?) 현장을 담은 사진과 함께 김주혁이 갯벌에서 해맑게 웃으며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며 마치 '체험 삶의 현장'을 찍는 듯한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김주혁은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으로 구탱이형을 보내주고자 한 5인의 멤버들과 제작진의 배려 속에서 전라남도 고흥군으로 여행을 떠나, 갯벌에서 구르고 유자를 따며 '1박 2일'을 만끽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끝까지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길 '구탱이형' 김주혁의 굿바이 '1박 2일' 여행 1편은 오는 29일 방송된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 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안녕 구탱이형 특집…눈물대신 웃음으로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