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혜정, 금수저 논란에 "최선 다하는 방법 밖에 없다"


"지치고 힘들어하는 건 드라마 끝난 후에 할 것"

[이미영기자] 배우 조혜정이 '금수저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조혜정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조재현의 딸로 유명세를 치른 조혜정은 '금수저'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조혜정은 이날 캐스팅 논란과 관련한 질문을 받고 "촬영이 진행된 이후에 기사도 나고 말이 있었다. 제 자신에게 약속을 했다. 지치고 힘들어하는 것은 촬영이 다 끝나고 난 뒤에 하자고 했다.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은 조혜정의 첫 주연작으로,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금수저' 논란에 휩싸였다. 제작진은 조혜정의 캐스팅과 관련 "캐릭터와 잘 맞았다"고 설명했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편견을 벗어야 한다는 숙제를 안게 된 만큼 조혜정의 연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상상고양이'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으며,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다.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유승호, 조혜정, 한예리, 솔라 등이 출연하는 '상상고양이'는 24일 오후 8시 50분에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혜정, 금수저 논란에 "최선 다하는 방법 밖에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