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아지오, '조니워커 팝업바' 가로수길 오픈


젊은층 겨냥해 다양한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 선봬

[장유미기자]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아트씨(ART.C)에 '조니워커 팝업바'를 오픈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조니워커 팝업바'는 '조니워커 타임, 가장 즐거운 시간, 바로 지금!'이라는 주제로 내년 1월 5일까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조니워커와 블렌디드 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쉽고 트렌디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조니워커 타임'은 조니워커 브랜드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으로, 조니워커는 이 슬로건과 함께 한층 젊고 활기찬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캠페인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조니워커 팝업바 가로수길은 1층의 라운지 바와 2층의 블렌디드 위스키 체험 존 '블렌더스 룸(Blender's Room)'으로 구성된다.

특히 2층은 원액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만지고 위스키가 지닌 다양한 향을 직접 느끼며 비교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조니워커 블루 체험 존, 나와 어울리는 조니워커 찾기, 조니워커하우스 가상 투어 등 조니워커와 블렌디드 위스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방문객은 입장 시 투어 프로그램들이 안내돼 있는 '킵 워킹 패스포트(Keep Walking Passport)'를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조니워커 팝업바'의 모든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디아지오코리아 두글 맥조지 마케팅 상무는 "스카치 위스키를 대표하는 조니워커가 보다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진일보 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중"이라며 "앞으로 조니워커 팝업바와 더불어 '조니워커 타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조니워커와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경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아지오, '조니워커 팝업바' 가로수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