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함정' 김민경, 지각에 눈물 사과 "애정 많은 영화인데"


"개봉해 감정 북받친다"

[권혜림기자] 배우 김민경이 영화 '함정'의 기자간담회 자리에 지각한 것에 대해 눈물로 사과했다.

26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함정'(감독 권형진,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권형진 감독과 배우 마동석, 조한선, 김민경, 지안이 참석했다.

'함정'은 5년 째 아이가 없는 부부 준식(조한선 분)과 소연(김민경 분)이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고, 그 곳에서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한 맛집에 가게 되면서 시작된다. 영화는 SNS 범죄 실화에서 모티프를 얻은 작품이다.

극 중 소연 역을 연기한 김민경은 드라마 촬영 일정 차 이날 시사 후 이뤄진 기자간담회에 약 10분 지각했다. 그는 "굉장히 애정이 많은 영화인데 이런 식으로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았다"고 운을 뗀 뒤 "그런데 오늘 제가 지각을 해서 여러분들께 죄송하다"고 눈물을 흘렸다.

김민경은 "개봉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이렇게 개봉해 감정이 북받친다"며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했다.

'함정'은 '웨딩드레스' '호로비츠를 위하여' '트럭'의 권형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정' 김민경, 지각에 눈물 사과 "애정 많은 영화인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