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전소민, 까칠 김구라도 반했다…내숭제로 4차원


공개 열애 윤현민 사로잡은 '사랑꾼' 면모도

[이미영기자] '라디오스타'가 또 터졌다. 이번엔 여배우 전소민이다. 새침할 것 같았던 '오로라공주' 전소민은 내숭 제로의 솔직함, 4차원 순수 매력을 발산했다. 까칠함을 맡고 있는 김구라마저 '아름답다'라는 표현을 쓰며 전소민의 매력에 한껏 빠졌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예능 뱃사공' 특집으로 배우 윤박, 정상훈, 가수 슬리피와 함께 홍일점으로 배우 전소민이 출연했다. 윤박과 정상훈, 슬리피 모두 예능에서 주목 받았거나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는 스타들. 그러나 단연 돋보인 스타는 홍일점으로 출연한 전소민이었다.

이날 전소민은 첫 '라디오스타' 출연에 짐짓 긴장한 듯 보였지만 이내 돌직구 질문에도 가식없이 솔직하게, 시키는 거에는 내숭 없이 어설프지만 최선을 다하는 밝고 순수한 매력으로 MC들과 게스트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공개 연애 중인 윤현민에 대해 "저를 이용해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남자로 이미지를 쇄신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폭로하는 가 하면, '윤현민이 아깝다'는 댓글에는 '싫어요'를 누른다거나 윤현민과 조금 사이가 소원했을 때는 윤현민에 대한 나쁜 기사에 '공감'을 눌러 소심한 복수를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공개 열애에 대한 우려에 "주변에서 많이 걱정을 하지만 그것 때문에 사소한 행복들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소신을 밝히며 귀여운 사랑꾼의 면모도 보였다.

'오로라 공주' 이후 작품이 많이 들어왔을 것 같다며 차기작 질문에는 눈을 꿈벅이며 "없어요.. 저는 불러만 주시면.."이라고 스스럼없이 밝히고 '피부도 좋고 눈이 아주 깊다'는 김구라의 칭찬에는 "저 눈 튀어나왔는데.."라고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셀프 디스도 서슴지 않았다.

각종 개인기 퍼레이드는 예상 못한 포텐을 터트렸다. '김구라'를 가지고 예능감 터지는 반전 삼행시를 완성해 웃음을 터뜨리는 가 하면, 말도 안 되는 주현 성대모사에 어설픈 문워크 시범, 슈퍼주니어 은혁과 함께 했다던 학창시절 선보인 뻣뻣하지만 진지한 댄스까지 최선을 다하고, 얼굴에 동전과 숟가락을 붙이는 엉뚱한 자석 개인기에는 승부욕까지 불태우며 급기야 여배우로서 망가짐도 불사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수줍은 듯 하지만 내숭 0%의 4차원 순수 매력으로 MC들도 반해버린 전소민의 러블리한 모습에 김구라는 '매력있다' '아름답다'는 표현을 썼을 정도. 전소민은 이날 방송 내내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도 끌어당겼다.

전소민은 최근 배우 윤현민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아이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둥지를 틀었으며,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전소민, 까칠 김구라도 반했다…내숭제로 4차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