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용준, '피앙세' 박수진과 달달 데이트 "평생 인연 감사""


"많은 축하와 축복 감사, 행복한 결혼으로 찾아뵙겠다"

[이미영기자] 오는 가을 결혼하는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배용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와 축복 감사드립니다. 평생의 인연을 만난 것이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행복한 결혼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배용준이 결혼 소감을 직접 알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용준은 피앙세 박수진과 함께 데이트 중인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배용준, 박수진은 손을 잡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박수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을 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라고 결혼을 앞둔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14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열애와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와 배우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이미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결혼 날짜나 장소 등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용준, '피앙세' 박수진과 달달 데이트 "평생 인연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