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부선 "'엄마가 보고있다' 하차통보 납득 못해"


"지각한 명문대 여배우 꾸짖었다고..." 페이스북에서 심경 토로

[김영리기자] 배우 김부선이 JTBC '엄마가 보고있다'에서 부당하게 하차통보를 받았다고 주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부선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엄마가 보고있다' 하차통보와 관련 자신의 입장을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김부선은 "녹화방송 두 시간 넘게 나타나선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과 한 마디 없는 명문대 출신 여배우. 담당피디나 제작진은 시청률에 미쳐서 습관처럼 늦는 여배우 우쭈쭈 빨아대고 난 그 꼬라지 절대 못보고. 난 감히 위대한 명문대 출신 나이 한참 어린 후배에게, 새까만 후배에게 배웠다는 지성인이 녹화 늦어서 미안하다는 사과 한 마디는 하고 녹화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꾸짖었다가 졸지에 나만 '엄마가 보고있다' 하차하라고 합니다"라며 프로그램 하차가 제작진의 일방적 통보였다고 주장했다.

그는 "당시 그녀가 카메라 앞에서 지각 늦은 거 책임지고 어떤 조치도 따른다고 했어요. 제가 그랬어요. 입 닥치고 늦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얼른 촬영 진행하라고. 너 때문에 이 많은 사람들이 또 밤 늦도록 일하고 촬영 펑크나고 지연되면 되겠냐고. 늦어서 피해준 거 책임지라고. 제가 좀 어른스럽지 못했습니다만, 그래서 소리지르고 야단쳤지만 녹화 시간 두 시간 넘게 지각한 명문대 출신 여배우말고 김부선만 나가라고 합니다"고 토로했다.

김부선은 "JTBC 정말 이래도 되는겁니까? 당신들 계약할 때 약속은 다 거짓말입니까? 2주에 한 번 녹화한다고 부담없이 함께하자고, 프로그램 폐지될 때까지 함께하자 약속하더니. 매주 불러내서 녹화시켰고 나는 단 한번도 항의하거나 촬영에 늦거나 미팅에 빠지거나 스태프들에게 피해준 적 없습니다. 오히려 가장 열심히 방송에 임했습니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또한 "아쉬울 땐 감언이설로 유혹하고 수틀리면 가차없이 내쫒는 거대방송 제작진 여러분. 잘 먹고 잘 사십시오. 과잉충성하는 당신들 거지 입니다"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에 JTBC 관계자는 "프로그램 구성에 따른 제작진과 출연진의 변화다"라며 "프로그램 리뉴얼 차원에서 이뤄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글 내용이 사실이라면 상당히 억울할 수밖에 없는 상황", "원래 바른말하면 그렇게 돼요...입바른 소리하며 살기 힘들죠", "이태임, 예원처럼 쌍방 얘기 들어봐야지", "피해망상이 조금 심하신듯", "과유불급인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부선 "'엄마가 보고있다' 하차통보 납득 못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