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재범·도끼·매드클라운·휘성, 가인 위해 뭉쳤다


피처링-작사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

[정병근기자] 가수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등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핫가이 4인방이 가인의 새 앨범 '하와(Hawwah)'로 뭉쳤다.

4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는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등이 오는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에 참여했다.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백 전부터 티저, 콘셉트 이미지 공개만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인과, 가요계 정상을 달리고 있는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의 조합은 예고만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피처링은 물론,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 협업을 시도했다.

휘성은 자신의 앨범은 물론 B1A4, 거미, 지나, 다비치, 김범수, 린, 샤이니 등 많은 가수들과 곡 작업을 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박재범은 랩과 보컬, 댄스까지 모든 실력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 받고 있다.

여기에 '힙합계 손석희'로 불리는 매드클라운, 인디부터 메이저까지 아우르는 '힙합 프론티어' 도끼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구성하면서 가인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에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가인은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으로 재해석된 하와의 모습을 캐릭터화 해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재범·도끼·매드클라운·휘성, 가인 위해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