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마침내, 폴 매카트니가 온다…5월 역사적 첫 내한 확정


폴 매카트니, 5월 2일 잠실 주경기장서 첫 내한 공연 펼친다

[장진리기자] 마침내 폴 매카트니가 한국을 찾는다.

팝의 전설 폴 매카트니는 오는 5월 2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첫 내한 공연을 펼친다.

폴 매카트니는 오는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 도쿄돔에서 열리는 일본 투어 '아웃 데어 재팬 2015(OUT THERE JAPAN 2015)' 이후 한국을 찾는다.

당초 지난해 한국에서 역사적인 첫 내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던 폴 매카트니는 바이러스성 염증으로 인한 건강 악화로 지난해 일본 투어와 한국 공연을 취소했다.

폴 매카트니의 첫 내한을 기다렸던 팬들의 아쉬움은 커졌고, 폴 매카트니는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려 온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었기에 더욱 더 미안하다. 꼭 빠른 시일 내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한국 팬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했다.

폴 매카트니의 약속처럼 내한 공연은 약 1년 만에 현실이 됐다. 폴 매카트니의 첫 내한 공연 주최사였던 현대카드는 유튜브 등을 통해 '마침내(AT LAST)'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 주드(HEY JUDE)'가 흘러나오는 이 티저 영상은 지난해 폴 매카트니의 내한 공연을 예고했던 티저 영상과 동일한 것이라 한국 음악 팬들의 기대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국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폴 매카트니의 솔로곡은 물론, 비틀즈와 윙스 시절의 히트곡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마침내, 폴 매카트니가 온다…5월 역사적 첫 내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