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스타 우, YG 힙합 프로젝트2 멤버…6년 만에 신곡


바비와 신구 래퍼 조합…마지막 멤버는?

[이미영기자] 마스타 우(Masta Wu)가 YG 힙합 프로젝트2로 6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YG는 28일 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게재된 YG HIPHOP PROJECT2 포스터를 통해 마스타 우가 두 번째 멤버임을 밝혔다.

지난 2003년 정규 1집 '마스타 피스(Masta Peace)'를 발표, 독특한 랩 스타일로 힙합신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마스타 우는 지난 2006년에는 DM과 함께 YMGA를 결성해 둘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진 음반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YG 소속 작가로 이하이의 '1,2,3,4',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등 다양한 곡에 참여해왔으며, 최근에는 Mnet '쇼미더머니3'에 타블로와 함께 출연 '댓츠 노노(That's no no)'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의외의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마스타 우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래퍼로서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앞서 YG는 이번 힙합프로젝트2의 첫 번째 멤버가 바비(BOBBY)임을 공개하 바 있는데, YG의 고참랩퍼인 마스타 우와 신예 래퍼인 바비의 만남을 통해 과연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YG힙합프로젝트2의 마지막 멤버는 누가 될 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스타 우, YG 힙합 프로젝트2 멤버…6년 만에 신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