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 측 "장예원 아나-박태환, 친한 오빠 동생 사이" 열애설 일축


장예원 아나-박태환 열애설 부인 "특별한 사이 아냐"

[장진리기자]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마린보이' 박태환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SBS 측 관계자는 27일 오전 조이뉴스24와의 통화에서 "장예원과 박태환은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확인 결과 장예원과 박태환은 특별한 사이가 아니라고 한다. 그냥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는 27일 오전 한 매체의 보도로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여러 차례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주말 저녁 영화관과 자동차 안에서 시간을 보냈다. 지인들과 함께 동반만남을 갖기도 했으며, 둘만의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 박태환은 자신의 차량을 이용해 장예원 아나운서를 집 앞까지 데려다주는 배려를 했으며, 작은 선물도 안겼다.

박태환은 한국 수영의 영웅.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한국 수영 올림픽 사상 첫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2006년 도하아시안게임부터 3회 연속 출전해 총 20개의 메달을 따내며 역대 한국 선수 중 아시안게임 최다 메달 획득 기록을 세웠다.

장예원은 2013년 SBS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당시 방송 지상파 3사 최연소 아나운서로 주목받았다. '한밤의 TV 연예', 'TV 시청자 세상', '풋볼매거진 골'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9월부터 SBS '8뉴스' 스포츠 뉴스의 단독 진행을 꿰찼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 측 "장예원 아나-박태환, 친한 오빠 동생 사이" 열애설 일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