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4' 남영주 동생 남소현, 힘겨운 합격 '눈물'


남소현 엇갈린 심사평 속 합격

[이미영기자] 'K팝스타3' 출신의 가수 남영주의 친동생 남소현이 'K팝스타4' 본선에 진출했다.

23일 방송 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첫 회에서는 본선 1라운드가 치러졌다.

이날 참가자 중 남소현은 'K팝스타3' 남영주의 친동생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소현은 "'K팝스타3'에 함께 지원했는데 언니가 붙고 나는 떨어졌다. 워낙 언니를 많이 좋아하고 의지하는 편이고 언니도 저를 되게 아껴준다. 다른 자매들보다 애틋한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남영주의 가수 데뷔를 지켜봤다는 남소현은 "언니가 진짜 정말 대단하다. 옆에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대단하고 대견하다. 너무 힘들었을 텐데 잘 버텨준 게 고맙고 언니가 잘 됐으면 좋겠다"고 애틋한 자매애를 드러냈다.

동생의 오디션 현장을 찾은 남영주는 "그 자리가 얼마나 무서운지 힘든지 떨리는지 안다. 남영주 동생 말고 남소현으로 노래를 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남소현은 무대에서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불렀고, 심사위원들의 심사평은 엇갈렸다.

양현석은 "노래할 때 감정선이 좋았다. 언니와 비슷한 좋은 감정선을 지니면서 더 신선하다. 잠재력이 터지지 않았지만 1절만 듣고도 다음 라운드에 갈 수 있겠구나 싶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포텐 터지는 것을 기대하겠다"고 합격을 줬다.

반면 유희열은 "특색이 부족하다. 이런 곡일수록 노래를 어떻게 부르느냐에 따라 죽고 산다. 이렇게 부르면 작곡자가 속상하다"고 혹평했다.

합격의 열쇠 키를 쥔 박진영은 "언니가 고음으로 지적 받았다. 보완을 해서 나왔어야 했는데 언니의 단점을 똑같이 하는게 이해가 안 간다. 고음 없이 할 거면 언니가 낫다. 고음에만 가도 위축된다. 똑같이 준비 안한 태도가 실망스럽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양현석이 "감히 한 번 더 기회를 주면 좋겠다"고 했고, 박진영은 "다음 번에는노래를 잘하고 못하고를 보지 않고 고치려는 자세를 보겠다. 다음에 안 되면 탈락이다"며 겨우 합격 버튼을 눌렀다.

남소현은 가까스로 합격했고, 오디션장 밖에서 지켜보던 남영주는 동생의 합격 소식에 눈물을 쏟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4' 남영주 동생 남소현, 힘겨운 합격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