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상현, 메이비를 작가로 밝힌 이유 "책 출판 앞둬"


윤상현-메이비, 내년 초 결혼 목표로 진지하게 교제 중

[장진리기자] 윤상현의 6세 연하 연인이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로 알려졌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내년 초 결혼을 염두에 두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윤상현의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윤상현과 메이비가 지난 7월부터 진지하게 교제를 시작했다"며 "현재 결혼 날짜를 살피고 있는 단계로,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상현은 최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녹화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 내년 초 6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교제 사실을 직접 밝혔다.

이 날 녹화에서 윤상현은 메이비에 대해 직업을 작가라고 밝혔다. 이는 메이비가 현재 가수보다는 작사가로 더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기 때문. 또한 메이비는 최근 직접 집필한 책 출판을 앞두고 있어 윤상현이 연예인 대신 작가로 소개한 것.

메이비는 가수인 동시에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등 히트곡의 작사가이기도 하다. 최근 혼성그룹 럭키제이의 리더 제이켠과 손을 잡고 듀엣곡 '식다'를 선보였다.

윤상현은 TV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을 통해 본격적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도 큰 인기를 모았다.

현재 윤상현은 영화 '덕수리 오형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상현, 메이비를 작가로 밝힌 이유 "책 출판 앞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