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디오갤러리, 하이엔드 '골드문트'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하이엔드 오디오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와 오디오 뮤직서버 전문브랜드인 오렌더(Aurender)가 만나 최첨단 오디오솔루션 '골드문트 윈터스페셜 패키지'를 탄생시켰다.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윈터 스페셜 패키지는 오렌더가 골드문트 제품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기능을 탑재한 '뮤직서버X100'을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골드문트의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의 경우 1차 입고분이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골드문트의 국내 독점 수입처인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골드문트는 보다 스마트한 오디오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와 오렌더 뮤직서버X100이 합쳐진 골드문트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덧붙여 "와이어리스 스피커의 편리성과 모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고가모델에 뒤지지 않는 뛰어난 하이-퀄리티의 사운드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했다"며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 반응에 힘입어 스마트 리빙 라이프를 위한 오디오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는 별도의 기기 없이도 노트북만으로 골드문트의 리얼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오렌더 뮤직서버를 더하면 대용량 HDD 와 획기적인 SSD 캐싱 기술과 만나 더욱 생생한 음질을 구현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렌더 뮤직서버가 음원 재생 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 시키고 노트북만으로 음악 감상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타 프로그램들의 간섭을 차단시켜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의 성능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돕기 때문이다.

또한 오렌더 뮤직서버X100은 용량이 1테라(상위모델 6테라)에 달하는 데다, CD리핑기능은 물론 대용량의 고음질 음원을 지원하므로 방대한 양의 고음질 디지털 음원 및 CD음원을 리핑하여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오렌더 전용 컨트롤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 기기를 통해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다. 골드문트만을 위해 오렌더가 특별히 개발한 볼륨 컨트롤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기기만으로 섬세하게 스피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골드문트 윈터스페셜 패키지는 골드문트 신제품 완판 기념 프로모션으로 기존 메티스타워의 소비자 판매가격 외에 추가 금액 없이 제공될 예정이다. 골드문트의 다양한 사운드 기기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goldmundkorea.co.kr)에서도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디오갤러리, 하이엔드 '골드문트'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