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엽기녀2', 빅토리아-차태현 스틸 공개…1편 아성 넘을까?


엽기적인 그녀 빅토리아, 전지현 뒤 잇나

[정명화기자] 배우 차태현과 빅토리아가 주연을 맡은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이하 '엽기적인 그녀2', 감독 조근식)가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최근 온라인상에 공개된 '엽기적인 그녀2' 촬영 스틸은 살벌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지켜보는 빅토리아의 모습과 차태현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빅토리아는 긴 생머리에 미모를 과시하며 싸늘한 표정으로 첫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은다. 특히 전작으로 한류 톱스타 자리에 오른 전지현의 아성을 이을 수 있을지도 기대를 모은다.

차태현은 평범한 회사원 복장으로 함께 출연하는 후지이 미나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순정남 견우 열풍을 일으킨 원조 배우로, 전작의 인기를 재현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2'는 1편 제작사 신씨네가 제작하는 한중합작영화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견우 역에 차태현을, 두 번째 그녀 역에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엽기적인 좌충우돌 신혼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빅토리아는 한국말이 서툴러 친구들에게 놀림 받던 견우의 초등학교 첫사랑으로 출연한다.

떠나간 엽기적인 그녀를 잊지 못한 견우가 운명적으로 첫사랑과 다시 만나 주위의 반대를 물리치고 결혼에 성공하지만, 그를 기다리고 있는 건 이 세상 어떤 남자도 부럽지 않을 '상상초월' 결혼생활을 그린다.

'품행제로'(2002년), '그해 여름'(2006년)의 조근식 감독이 연출을 맡은 '엽기적인 그녀2'는 9월 말 부산에서 크랭크인 해 오는 2015년 5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엽기녀2', 빅토리아-차태현 스틸 공개…1편 아성 넘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