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 결혼' 박시연, "우여곡절 많았다" 복귀 소감


"강한 역 많이 맡았지만 실제론 그렇지 않다"

[권혜림기자] 배우 박시연이 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소감을 알렸다.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연출 오종록)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오종록 감독과 배우 박시연·배수빈·노민우·엄현경·조은지·정애연이 참석했다.

'최고의 결혼'은 결혼을 하지 않고 아이만을 원하는 비혼모의 삶을 소재로 한 이야기다. 홀로 아이를 키워 양육하기로 결정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스토리를 그린다. 박시연이 여주인공 차기영으로 분했다.

박시연은 일련의 사건으로 법정에 서고 이후 출산을 한 뒤 처음으로 드라마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자리하는 것 같아 많이 긴장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런 저런 우여 곡절 많았지만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며 "도와주신 스태프들, 연기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인 그는 자신이 연기한 인물 차기영에 대해 "잘 나가는 앵커였다가 본의 아니게 아이를 갖게 되고 결혼을 하지 않기로 선택하게 되는 비혼모 역"이라고 설명했다.

그간 세련되고 강렬한 이미지의 인물을 연기해 온 그는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는 비혼모로 분해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시연은 "어쩌다 보니 제가 강한 역할을 많이 맡게 됐다. 실제 모습은 그렇지 않다"며 "좋은 게 좋은 거고 편한 게 편한 것이라 생각하며 살고 있다. 그렇게 강하거나 극단적이진 않다"고 웃으며 말했다.

'최고의 결혼'은 홀로 아이를 키우며 세상의 장벽에 맞서는 여성 앵커의 이야기를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해 굳어져 있던 관습에 도발적인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박시연·배수빈·노민우·엄현경·소진·조은지·장기용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결혼' 박시연, "우여곡절 많았다" 복귀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