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관광과 휴식을 함께하는 스파펜션 인기


속초 쏠마린펜션, 호텔급 시설과 서비스 구비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펜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속초 바닷가에 들어선 스파펜션들이나 그 주변에 위치한 설악산 펜션들은 호텔 못지 않은 인테리어와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이중 클래식과 모던함이 물씬 풍기는 지중해식 건축 양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쏠마린펜션(www.solmarin.com)은 전 객실이 바닷가와 불과 5m 거리에 있어 대한민국에서 바다와 가까운 속초펜션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다.

건축가인 송치곤 대표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2층을 제외한 전 객실을 단독형으로 설계,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곳이다.

속초, 양양, 강릉, 동해 등으로 이어지는 강원도 동해안 여행 코스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와 럭셔리 펜션 시설이 즐비해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원스톱으로 해결되는 인기 여행지이다.

얼마 후면 단풍으로 아름답게 물들 설악산과 늘 푸른 대포항을 비롯해 워터피아, 척산온천, 낙산사, 통일전망대 영창포, 하조대, 대관령목장, 삼양목장 등은 속초·양양 여행객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다.

여기에 속초명물 닭강정, 아바이 순대마을, 조개구이·생선구이 거리, 갓 잡아 올린 신선한 회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는 회센터 등 넘쳐나는 먹거리는 천고마비 가을여행의 백미가 되어 준다.

쏠마린펜션은 통유리로 만들어져 보기만 해도 가슴이 트이는 벽면을 통해 동해의 출렁이는 파도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마치 크루즈 선상에 있는 듯 전 객실의 침대에 누워서도 일출과 일몰의 감동을 함께 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화이트 톤으로 심플함을 강조한 객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의 극치를 자아내며 바다를 보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스파시설까지 갖춰 완벽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제트스파는 노천온천을 즐기는 듯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펜션 앞 바닷가에서 주변 시선의 구애 없이 물놀이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속초∙양양펜션인 쏠마린펜션만의 특장점이며 천진해변, 하조대해변, 속초해변, 낙산사 비치 해변, 대포 항구 등이 15분 거리에 있어 각종 수상레저. 바다낚시, 스킨스쿠버, 요트항해 등의 체험도 겸할 수도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관광과 휴식을 함께하는 스파펜션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