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설로 변신한 '워크래프트' e북으로 출간


'스랄: 위상들의 황혼' 네이버 북스 통해 e북으로 선출시

[이부연기자]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대표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공식 소설 '스랄:위상들의 황혼'을 네이버 북스(Naver Books)와 N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을 네이버 북스를 통해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오는 28일 종이책(양장본) 정식 출간에 앞서 지난 22일부터 네이버 북스를 통해 선출시됐다.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다룬 7번째 블리자드 공식 소설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집필했다. 대족장의 지위를 버리고 주술사로서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로 결심한 스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리자드는 '스랄: 위상들의 황혼' 선출시와 동시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아서스-리치왕의 탄생', '부서지는 세계-대격변의 전조'도 네이버 북스를 통해 출시하며 무료보기(1화~14화)를 이용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arlords of Draenor)'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설로 변신한 '워크래프트' e북으로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