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션 앞 바다전망, 태안 안면도 청포대해수욕장 팜비치펜션 인기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전국 각지의 해수욕장들이 예년보다 일찍 개장을 하고, 각종 행사를 계획하고 고객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서해안의 대표 관광지인 태안, 안면도 일대의 해수욕장에서는 휴가를 맞아 찾아올 피서객을 위한 다양한 축제들이 기다리고 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의 태안바다황토축제, 태안 연포해수욕장의 서해안해변축제, 만리포해수욕장 금빛모래축제, 몽산포해수욕장 모래조각경연대회, 몽산포해수욕장과 청포대해수욕장에서 열리는 태안 온국민캠핑축제 등 다양하다.

안면도와 태안 주변에는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매년 가족, 커플 단위로 찾아오는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가는 "다음주면 올 여름 최대 성수기를 맞아 전국 각지에서 안면도펜션, 태안펜션, 청포대펜션 등 해수욕장이 있는 곳으로 몰려들어 주변 펜션들이 호황을 누릴 전망이다"며 "안면도는 많은 인파로 붐비는 지역이다 보니 극성수기에는 교통 편, 숙소 예약 등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무엇보다 해변으로의 여행을 계획한 이들에게는 해변과 가장 맞닿은 곳에 숙소를 정하고 싶을 것이다. 충남 태안 안면도 청포대해수욕장에 위치한 팜비치펜션은 그 바람을 충분히 갖춘 펜션이다"고 밝혔다.

팜비치펜션(http://www.pbpension.co.kr)은 바다전망을 편히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펜션이다. 바로 앞에 백사장이 펼쳐져 있어 일출, 일몰 등 파도소리와 함께 펼쳐진 바다를 누릴 수 있다.

또 펜션에 마련된 바다전망카페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제대로 즐길 수 있고, 실내외 바비큐장은 아름다운 석양이 지는 바다의 낭만을 누리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스페인풍의 지붕은 마치 유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소나무 숲에서의 삼림욕과 경치 좋은 바다 산책로는 쌓였던 피로를 풀기에 충분하다. 펜션 마당에 캠핑을 위한 장소가 마련돼 있고,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갯벌체험도 할 수 있다.

팜비치펜션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객실마다 스카이라이프와 인터넷이 설치돼 있어 내 집처럼 편안하게 TV를 볼 수 있고, 노트북에 필요한 랜선이 제공돼 PC 사용도 용이하다. 바닷길을 따라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자전거 대여도 하고 있다.

주변에는 팜카밀레 허브농원, 안면도 쥬라기박물관, 백사장항, 서산 버드랜드,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의 관광지가 자동차로 5~2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팜비치펜션 예약전화 041-675-3444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션 앞 바다전망, 태안 안면도 청포대해수욕장 팜비치펜션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