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박5일 국내·해외 골프여행투어 패키지 ‘말레이시아골프 리조트’ 에이파모사


최근 해외골프투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동남아 골프여행의 경우에는 국내골프여행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높아 더욱 인기다.

동남아 골프투어를 즐기는 골퍼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가 좋은 곳은 말레이시아다. 휴양대표 도시인 말레이시아에서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라운드 후에는 인근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 겨울뿐 아니라 여름철 피서지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추세에 말레이시아 골프장 이용 후 해변 및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파티를 즐기는 등 진정한 휴양골프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에이파모사 골프장’이 화제다.

16세기 포르투칼 요새의 이름을 따서 만든 대형 리조트인 에이파모사는 아름다움과 웅장함, 수준 높은 서비스가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다녀온 이들의 입소문을 통해 가족동반 재방문객이 급증 추세를 보이고 있다.

#. 각각의 독특하고 빼어난 자연경관이 매력인 독특한 코스말레이시아 10대 골프장 안에 드는 ‘에이파모사골프장’은 호주의 유명 코스 설계가인 로스 C.왓슨이 설계한 말레이시아 10대 코스에 최고의 리조트 코스로 선정되어 팜(Palm), 로키(Rocky), 크로커다일(Crocodile) 3개의 코스가 이름처럼 저마다 색다른 개성의 코스로 구성돼 있다.

팜 코스 홀의 총 길이는 3215m로 이름처럼 코스 전체에 아름드리 팜 나무가 촘촘히 자리 잡고 있다. 아름드리 팜 나무와 아일랜드 그린이 멋진 조화를 이뤄 거대한 정원의 느낌을 만끽 할 수 있다. 특히 파5 4번 홀의 그린은 비스듬히 형성되어 있어 그린에 공을 올리려면 워터 해저드 너머로 샷을 하는 어프로치 샷이 필요한 아름다운 홀을 보유한 코스이다.

로키 코스는 3812m로 다소 긴 편이다. 대표적 산악지형으로 틈틈이 바위를 피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고 코스가 길어 골프 공략이 쉽지 않다. 코스 중간 중간 바위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스코어가 천차만별로 달라 질 수 있는 지능적 플레이가 중요한 코스이다.

3154m인 크로커다일 코스는 실제 악어들이 살고 있는 악어사육장이 있는 수상공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7번 홀 페어웨이의 오른쪽 연못가에 악어 동굴이 있어 악어들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안전망이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홀들이 많은 코스로 악어가 지켜보는 가운데 짜릿한 샷을 하는 쾌감이 있다.

# 정기적인 골프라운딩 제공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코스인 ‘에이파모사골프장’은 매달 차별화된 정기교육 실행으로 유명하다.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하고 한국어 교육과 한국어직원상주를 통해 언어 소통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였다.

#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한 해외골프투어 여행객들에게 휴식제공에이파모사 골프장은 골프장외에도 국제 규모의 경비행기장과 워터월드, 사파리, 테마파크, 승마장, 리조트, 다국적 레스토랑, 방가로 등 각종 휴양시설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다.

그 중 워터파크는 가족 해외골프투어여행객들이 골프를 마친 뒤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인기 만점이다. 거친 파도를 타는 것 같은 재미에 푹 빠질 수 있는 파도풀과 잔잔한 강에서 넘실넘실 떠다니는 것 같은 느낌의 유수풀 등을 비롯해 7층 건물 높이의 슬라이드 등을 즐기다보면 하루 반나절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또한 승마, 낚시, 자전거, 초경량 비행기, 연 날리기 등 색다른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다보면 하루해가 짧다.

말레이시아 골프리조트 ‘에이파모사 골프리조트’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이내믹한 코스로 해외여행골퍼들이 즐거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나이트 시설을 마련하여 무더위를 피해 선선한 바람을 쐬면서 야간 라운드도 즐길 수도 있어, 시간이 돈인 해외 골프여행족에게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서 “리조트 내에 다양한 휴양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골프라운드 뒤에 가족들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골프여행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사계절 힐링골프여행 해외골프투어 ‘에이파모사 골프리조트’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그레이츠골프 공식홈페이지(www.greatsgolf.com)또는 전화(02-3666-4666)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3박5일 국내·해외 골프여행투어 패키지 ‘말레이시아골프 리조트’ 에이파모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