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흥행 확신?"…'미스터트롯', 벌써 내년 4월 전국투어 콘서트 확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 트롯'이 일찌감치 전국 투어 일정을 확정했다.

22일 공연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TV조선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미스터 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오는 2020년 1월 방송 예정인 TV조선 '미스터 트롯'은 2020년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미스터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2월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스트롯'의 열기를 이어 전국 40여개 도시의 트롯 팬들을 찾아간다.

TV조선 측은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이후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미스트롯'의 흥행 돌풍으로 방송 전부터 수많은 프로덕션 및 공연제작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터트롯'은 방송 시작 전임에도 불구하고 각 지방의 공연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미스터트롯'은 차세대 대표 남자 트롯 가수를 가리는 경연이다. 전국을 트롯 열풍에 휩싸이게 한 '미스트롯'에 이어 '제 2의 송가인'을 노리는 '미스터 트롯'의 참가자들에게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미스트롯'에 이미 활동중인 많은 연예인들이 참가했던 것처럼 '미스터 트롯' 역시 많은 기성 가수들과 다양한 연예인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트롯 가수 비롯하여 아이돌 그룹 전 멤버, 배우, 개그맨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이 오디션에 참가한 사실이 알려졌다.

쇼플레이는 지난 1997년부터 현재까지 22년동안 수 많은 대형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기획 및 제작한 공연전문회사.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뮤지컬 '해를 품은 달', 뮤지컬 '라디오스타', 이선희, 임재범 등 다양한 공연을 제작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흥행 확신?"…'미스터트롯', 벌써 내년 4월 전국투어 콘서트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