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석천 "故 설리, 비공개 SNS 있었다…힘든 심경 드러내기도"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故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생전에 비공개 SNS 계정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 홍석천은 이 비공개 계정에 설리가 자신의 힘든 심경을 담은 게시글을 올렸었다고 회상했다.

홍석천은 21일 오후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 출연해 "많은 연예인들이 SNS가 있지만 비공개 계정이 따로 있다"고 말했다.

 [채널A 방송화면 캡처]
[채널A 방송화면 캡처]

이어 "'악플의 밤' (촬영이) 끝나면 회식도 하고 얘기를 많이 한다"며 "설리가 선배들한테 많은 조언을 듣고, 방송에서도 악플에 대해 스스럼없는 본인 생각을 얘기하며 많은 게 좋아졌다고 주변 사람들이 얘기했었다"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홍석천은 "굉장히 의욕적인 상태였는데, 그래서 (지인들이) 더 충격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당시 주변 지인들의 반응을 전했다.

또 그는 "나는 촬영 중에 설리 사망 소식을 들었다"며 "더는 촬영을 할 수가 없더라"고 설리 비보를 들었을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한편, 홍석천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같이 견뎌내자고 했는데 작별 인사도 없이 보내는 못난 오빠가 돼버렸다"며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는 글을 올려 설리를 추모했다. 홍석천은 설리가 MC를 맡았던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상담전화 1393,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석천 "故 설리, 비공개 SNS 있었다…힘든 심경 드러내기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