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S샴푸, 대만 방송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제작협찬...대만 탈모샴푸시장 진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아시아에서 매주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대만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 제작협찬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TS트릴리온은 중국화 홍콩에 이어 대만 탈모샴푸시장 진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제작한 '부탁해요 여신님'은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 및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는 형식의 대만의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중 약 2분여 동안 편성된 ‘TRUST 여신(女神)’ 코너는 한국과 대만에서 활동 중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TS의 여러 제품들을 직접 사용한 후 올바른 사용 방법과 솔직한 리뷰를 영상으로 방영,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6일에 방영된 1회 방송에서는 ‘올뉴플러스TS샴푸’와 ‘TS착한헤어왁스’ 등이 소개됐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32가지 자연유래 추출물들을 다량 배합해 모발에 윤기를 더하며 생기 있게 가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TS착한헤어왁스’는 세정이 쉬워 리스타일링 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뉴플러스TS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케어한 후 ‘TS착한헤어왁스’를 사용해 스타일링 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이어 13일에 방영된 2회 방송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출연진이 직접 사용 후 생생한 후기를 전달, 비듬 및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해결책을 전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TS대표 브랜드인 ‘TS샴푸’뿐만 아니라 다양한 TS제품 라인을 소개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 대만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한국어 자막방송은 네이버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만 왓슨스 및 여러 유통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현재 협의 중에 있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등 화려한 브랜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공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포함해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하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 점유율 상위 브랜드인 ‘TS샴푸’는 국내를 넘어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판매 영역을 활발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 대만 프로그램에까지 진출하게 되면서, 대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샴푸, 대만 방송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제작협찬...대만 탈모샴푸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