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KCSI 고객만족도 조사 22년 연속 '1위'


5G 서비스 선도 노력 인정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SK텔레콤이 국내 이동통신사 가운데 고객만족도 1위에 올랐다.

15일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부터 이동통신부문에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뒤 한 해도 빠짐없이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평가에 대해 지난 8월 세계 최초로 5G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혁신적인 5G 서비스 선도 노력을 평가받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앞서 SK텔레콤은 이번 2019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를 기록함에 따라 전 산업 분야 통틀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장 기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KCSI 22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해온 부분을 인정 받은 성과다"라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이 고객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KCSI 고객만족도 조사 22년 연속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