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극 ‘엘리펀트 송’ 내달 개막…정일우·강승호·곽동연 출연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2년 만의 돌아오는 연극 ‘엘리펀트 송’이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과 세 사람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전개되는 고도의 심리극이다.

지난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흥행에 성공했다. 이듬해 열린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 연극부문 수상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초연부터 매 시즌 작품 해석에 깊이를 더하며 ‘엘리펀트 송’을 이끌어온 김지호 연출이 이번에도 지휘봉을 잡는다.

 [나인스토리]
[나인스토리]

지난 2016년 재연부터 이듬해 삼연까지 병원장 ‘그린버그’ 역을 맡아 묵직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석준과 고영빈이 다시 한번 같은 역으로 한 무대에 선다. 같은 역할로 양승리가 새롭게 합류한다.

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 역으로는 초연부터 함께 한 고수희와 뉴캐스트 박지아·이현진이 출연한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다음달 22일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해 내년 2월 2일까지 공연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극 ‘엘리펀트 송’ 내달 개막…정일우·강승호·곽동연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