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듀얼스크린폰 'V50S 씽큐' 11일 출시


출고가 119만9천원·색상 '오로라블랙' 단일…글로벌 전략시장 순차 출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는 오는 11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50S 씽큐'를 국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출고가는 119만9천원으로, 색상은 '오로라블랙' 단일로 선보인다. 국내에 이어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략 시장에도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LG전자는 전용 액세서리인 LG 듀얼 스크린과 투명 젤리케이스를 LG V50S 씽큐 제품 패키지에 포함해 구매 고객들에게 기본 제공한다.

V50S 씽큐는 제품을 실제 사용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전작 대비 사용성을 높였다. 또 3천200만화소에 달하는 초고화소 전면카메라와 같이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했다.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360도로 완전히 젖힌 상태에서도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후면에 자리잡고 있던 지문인식 센서가 없어져 디자인 일체감도 높아졌다. LG 듀얼 스크린에 적용한 2.1인치 전면 알림창은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날짜, 배터리, 전화 수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LG V50S 씽큐와 동일한 6.4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듀얼스크린에도 적용했다.

LG전자가 지난달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했던 'LG V50S 씽큐 사전 체험단'에는 전작 대비 일평균 20% 이상 많은 지원자가 몰리기도 했다.

한편 LG전자는 LG V50S 씽큐 구매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무상 증정하는 고객이벤트도 진행한다. LG V50S 씽큐를 구매하고 간편결제시스템 'LG 페이'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온라인 룰렛 이벤트를 진행, 총 6대의 LG 홈브루를 증정한다.

또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집에서 갑자기 맥주가 필요한 순간' 콘텐츠 공모전도 진행한다. 우수작을 제출한 고객 세 명에게 각각 LG 홈브루를 증정하며, LG V50S 씽큐 체험단의 최우수 참여자에게도 LG 홈브루를 증정한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속 진화하고 있는 LG 듀얼 스크린을 앞세워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V50S 씽큐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듀얼스크린폰 'V50S 씽큐' 11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