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차, AS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할인 서비스 제공…경품 추첨 이벤트도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해당 조사가 시작된 후 르노삼성차는 지난 18년 간 총 15차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과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M6' 보유 고객은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르노삼성차 블랙박스 10명 ▲도그 카시트&백팩 10명 ▲하이패스 단말기 40명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 50명 ▲정비할인 쿠폰 2만 원 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삼성차 AS담당 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차, AS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