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네시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의전 차량 제공 및 '한국영화의 밤' 지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3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

제네시스는 한국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 최고 영화제로 불리는 부산국제영화제는 매년 최대 20만 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영화제다.

제네시스는 영화제 기간 동안 전 라인업 차종 G70·G80·G90 총 100대를 영화제에 참석한 주요 영화감독과 배우, 영화제 관계자의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의전 차량 지원 등을 지원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제네시스는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의전 차량 지원 등을 지원한다. [사진=현대자동차]

개막식 당일 레드카펫 행사의 의전 차량을 지원하고, 실시간으로 참가자들의 레드카펫 입장 영상을 대형 LED로 중계해 영화제의 열기를 전할 예정이다. 4일에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BIFF NIGHT(한국영화의 밤)'를 단독으로 후원, 약 150명의 영화감독, 출연진, 영화계 관계자 등이 제네시스 포토 로드와 함께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부산 영화의 전당에는 제네시스 브랜드를 전시하고, 두레라움 광장에서는 '제네시스 스퀘어'를 마련해 영화제 기간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스퀘어'는 영화제 공식 행사 및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는 제네시스 스테이지, 레드카펫 테마의 360도 영상을 촬영 및 소장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체험존, 차량 시승존, 고객 휴식 공간 등으로 구성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한국 영화 10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세계적인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에 제네시스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영화제 후원 및 다양한 국내외 문화예술 현장을 지원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네시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