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GA솔루션즈·티맥스OS·SNA, 국내 서버보안 시장 확장


국산 OS-보안SW 판매 활성화 MOU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SGA솔루션즈가 티맥스오에스, 에스엔에이와 '국산 운영체제(OS) 및 보안 소프트웨어(SW) 판매 활성화'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국산 브랜드 간 협력을 통해 국내 SW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번 MOU로 국산 서버용 OS 티맥스오에스 '프로리눅스'에 SGA솔루션즈 핵심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을 적용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도화된 보안 환경을 실현하고, 고객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 왼쪽부터,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 허희도 티맥스오에스 전무이사, 이원호 에스엔에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A솔루션즈]
사진 왼쪽부터,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 허희도 티맥스오에스 전무이사, 이원호 에스엔에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A솔루션즈]

여기에 양사 공동 전문 기술 협력사 에스엔에이가 협력해 하드웨어(HW)·OS·OS보안을 아우르는 효율적인 관리 방안을 제공한다. 현재 티맥스오에스 리눅스 관리 솔루션 '리눅스마스터'와 SGA솔루션즈 3D 시각화 솔루션 '비주얼캐슬'간 연동을 위해 솔루션 호환 테스트를 진행중이다.

허희도 티맥스오에스 공공사업 본부장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레퍼런스를 보유한 SGA솔루션즈와 협력을 통해 공공·금융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보안 기술 뿐 아니라 영업·마케팅 등 다방면에서 협력해 함께 신사업 기회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각사가 보유한 영업·제품·기술 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력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출시한 서버보안 신제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보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GA솔루션즈·티맥스OS·SNA, 국내 서버보안 시장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