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빛, '오디션'에 유명 DJ 음원 추가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협업…정상급 EDM 음원 추가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온라인 게임 '오디션'에 국내 유명 DJ들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원이 추가된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제휴해 오디션에 신규 EDM 음원 10곡을 1차로 업데이트했으며 다음달 10일 신곡을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27일 발표했다.

2017년 설립된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DJ 및 프로듀서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EDM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음반과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유통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규 음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음원 플레이회수 상위 1~50위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한정판 '미러볼' 아이템과 이벤트캐시 5천개를, 51~200위에게는 이벤트캐시 5천개를 각각 지급한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올해 상반기 한차례 EDM 음원을 선보인 데 이어 하반기에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의 제휴로 또 한번 최고의 EDM을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EDM 업데이트 외에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장수 리듬댄스 게임이다. 오디션은 대중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올해 e스포츠 정식종목에도 채택됐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빛, '오디션'에 유명 DJ 음원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