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언·어피치, 가평휴게소에서도 본다


가평휴게소 서울·춘천 방향에 '휴게소 3·4호 매장' 오픈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기흥휴게소에 이어 가평휴게소에도 매장을 새로 오픈한다.

카카오IX는 서울춘천 고속도로에 위치한 가평휴게소에 카카오프렌즈 '휴게소 3, 4호 매장'을 새롭게 개점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가평휴게소는 연간 1천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전국 2위 휴게소로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 10대 중 4대가 이용할 정도로 집객률이 높다.

카카오프렌즈 가평휴게소 매장  [카카오IX ]
카카오프렌즈 가평휴게소 매장 [카카오IX ]

카카오프렌즈 가평휴게소점은 춘천방향과 서울방향 지점 각각 60평형 규모로 조성됐으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더해진 여행 제품 뿐만 아니라 편리한 휴대용품, 리빙, 패션잡화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골프 라운딩을 위해 장거리 이동을 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제품도 구비됐다.

또 카카오프렌즈는 가평 휴게소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26일부터 현장 구매고객 전원에게 '프렌즈워터' 500ml 생수를 1병씩 제공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휴게소에서 휴식은 물론, 식사와 쇼핑,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 생활도 즐기는트렌드가 조성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휴게소를 하나의 여행 코스로 인식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카카오프렌즈 휴게소 매장이 고객들의 여행길에 특별한 휴식과 색다른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타 지역 매장 확대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언·어피치, 가평휴게소에서도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