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 개최


쿵야 캐치마인드·모두의마블·킹오파 등으로 대회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를 제4회 지밸리 위크(G-Valley Week) 기간 중 개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지밸리 위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개최되는 산업 및 문화 행사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최하고 넷마블이 주관하는 2019 제1회 G밸리 게임대회는 지난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됐다. 특히 퇴근 시간대를 겨냥해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쿵야 캐치마인드'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와 '모두의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대회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가 진행됐다. 모두의마블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 결승전까지 올라온 참가자들의 화려한 콘트롤과 치열한 경쟁은 이날 행사의 백미였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밸리위크 참여를 통해 주변 근로자들과 시민들에게 넷마블 게임을 소개하고 함께 즐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루의 고단함을 뒤로 하고 게임대회를 통해 재미와 휴식을 얻어가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밸리 위크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간 열리며 게임 대회를 비롯해 영상 문화제, 캐릭터 전시회, 넥타이 마라톤대회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