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백꽃 필무렵' 강하늘 "군 전역, 너무 좋다…아직 어색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강하늘이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군 전역 복귀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제작 팬엔터) 제작발표회에서 강하늘은 "아직 어색하다. 예쁜 옷을 입고 예쁘게 꾸며주시는데 아직 어색하다"라며 "군 전역해서 좋다. 이런 자리에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군 전역 소감을 전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

강하늘은 우직하고 정의롭지만 대책은 없고, 촌스럽고 투박하지만 허를 찌르는 섹시함이 있는 '촌므파탈' 황용식 역을 맡는다.

강하늘은 "이 작품을 선택한 가장 큰 건 대본이다. 1부부터 4부까지 만났는데 흔하게 볼 수 없었던 대본이었다. 작가님과 감독님을 만나 이야기 나누고 더 확실해 졌다. 두분이면 이 대본을 무게감 있게 깊이감 있게 끌고 나가주실 거라고 생각했다"라며 "더불어 공효진 누나 팬이다. 팬심으로 선택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백꽃 필 무렵'은 9월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백꽃 필무렵' 강하늘 "군 전역, 너무 좋다…아직 어색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