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리마마트' 김병철 "전작 흥행에 부담 있다, 이동휘와 호흡 기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이 전작들의 연이은 흥행에 대한 부담이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도화동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에서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백승룡 감독과 배우 이동휘, 김병철, 이순재, 박호산, 정혜성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스카이캐슬'에서 존재감을 보여줬던 김병철은 차기작으로 '천리마마트'를 택해 화제를 높았다.

김병철은 "전작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기에 부담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부담이 있다. 시청자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주면 좋겠다. 결과에 대해서는 겸허히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계속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병철은 천리마마트를 망가뜨려 대마그룹에 복수하려는 천재 사장 정복동 역을 맡아 이동휘와 코믹 케미를 선보인다.

김병철은 이동휘와 호흡에 대해 "처음 만나서 작업을 하는데 조근조근 이야기 하게 된다. 처음보다 지금 소통을 더 많이 하고 있다. 앞으로 남아있는 촬영이 더 많은데, 좋은 호흡을 맞춰갈 수 있을 거라는 강한 마음이 든다. 대본 안의 상황을 더 재미있게 소화하는 지점들이 늘어나고 있고, 앞으로 함께 하는 시간이 기대가 된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20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리마마트' 김병철 "전작 흥행에 부담 있다, 이동휘와 호흡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