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라반 캠퍼들의 축제…가족과 함께 즐기는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


10월 18일~ 20일 강원도 고성 화진포 일대…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웨이프렌즈(대표 심재길)는 오는 10월 18일~20일 사흘 간, 강원도 고성군 화진포 일대에서 열리는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에 참가할 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캠프랠리 더베이스2019는 강원도 고성군이 후원하며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전문회사인 ㈜웨이프렌즈와 RV제조 및 운용회사인 컴퍼니키바㈜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이다.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가 열리는 강원도 화진포.[사진=㈜웨이프렌즈]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가 열리는 강원도 화진포.[사진=㈜웨이프렌즈]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팀대항 비치 모래조각, 고카트 체험, 키즈 플리마켓, 보물찾기, 아빠와 함께 하는 레트로 게임, 캠핑요리 파티, 고성 한과 만들기 체험 등이 있다.

특히 반짝이는 별이 쏟아질 듯한 고성의 밤 하늘 아래, 부드럽고 매혹적인 선율과 삶의 지혜가 가득한 숲속 음악회와 하우스 토크는 캠퍼들의 가을 감성을 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가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미션과 함께 행사 개최지 고성의 명소를 두루두루 살펴볼 수 있는 고성 미션 트립과 강원도 청정 자연을 지키기 위한 노력으로 러쉬 코리아와 함께 하는 환경캠페인 ‘플라스틱 줍깅’은 캠프 랠리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줍깅은 플로깅(Plogging)에서 유래한 조어로,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말한다.

고성군 관계자는 “이번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를 계기로 고성군만의 독특한 매력이 가득한 문화관광 자원과 빼어난 자연환경이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 [㈜웨이프렌즈]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 [㈜웨이프렌즈]

캠프 사이트 이용(주차 포함)과 현장 프로그램 참여를 포함한 참가비는 카라반 한 대당 9만9000원이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웰컴 패키지와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캠프랠리 더베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웨이프렌즈로 문의하면 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반 캠퍼들의 축제…가족과 함께 즐기는 '캠프랠리 더베이스 2019'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