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D-7' 세븐틴, 타이틀곡은 '독:Fear'…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의 꽉 찬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명 '독:Fear'을 최초로 공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세븐틴 트랙리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트랙리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우선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모노톤의 바탕 위로 이번 정규 3집의 다섯 가지 버전을 상징하는 사진이 불규칙하게 나열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이번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로 멤버 우지, 버논, 에스쿱스가 작사에 참여한 것에 더해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어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돌아온 이들이 '독:Fear'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세븐틴이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가득 채운 수록곡들 역시 눈길을 끈다.

첫 트랙이자 지난달 5일 발매된 'HIT'을 시작으로 '거짓말을 해(Lie Again)', 'Let me hear you say', 'Lucky', 'Snap Shoot', 첫 번째 일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을 번안한 'Happy Ending' 등 다채로운 수록곡을 포함해 퍼포먼스 유닛의 '247', 보컬 유닛의 'Second Life', 힙합 유닛의 'Back it up',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까지 '자체제작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앨범 역시 전 곡에 멤버들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으로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듯 세븐틴은 이번 정규 3집의 타이틀 곡명 '독:Fear'을 포함한 총 11개 곡의 정보를 담은 트랙리스트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 같은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 신나라 레코드,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연일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 발매를 확정 지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D-7' 세븐틴, 타이틀곡은 '독:Fear'…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