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펄밀리데이' 열어


임직원 가족 110여명 참여해 영화 관람, 회사 탐방 등 특별한 추억 나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지난 8월 31일 '가족과 함께하는 펄밀리데이'를 열었다.

펄밀리데이는 임직원 가족 1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펄어비스 본사 인근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진행됐다. 지난 5월 가정의 달 맞이 '쿠킹클래스'에 이은 두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 행사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부터 부모님께 전하는 영상편지, 영화 관람, 펄식당 특식 제공 등 순으로 열렸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행사에 참여한 김세미 직원은 "가족과 함께 회사 탐방도 하고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해 더 특별했던 것 같다"며 "회사에서 세심하게 준비해 준 덕분에 가족과 함께 서로에게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지선 펄어비스 업무지원팀장은 "펄어비스 임직원분들이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즐거운 행사로 지난 쿠킹클래스에 이어 펄밀리데이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가족 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임직원분들의 선호도가 높다. 지속적으로 가족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게임업계 최고 수준의 사내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녀 1명당 매월 50만원 양육비 지급 ▲회사 인근 거주시 매월 50만원 거주비 지급 ▲주택자금 대출 이자 지원 ▲자녀의 학자금 지원(최대 연 700만원 지급) ▲난임 부부 의료 비용 지원 ▲부모 요양비 지원 ▲가족 상해보험 지원 ▲복지카드 제공 ▲장기근속 포상 등이 대표적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펄밀리데이'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