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5G 제로레이팅 확대…마켓컬리 등 8종 데이터 무료


'KT 기프트박스' 통해 할인쿠폰·게임아이템 등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가 5세대 통신(5G) 고객을 겨냥, 데이터 부담 없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제로레이팅을 확대한다.

KT(대표 황창규)는 5G 고객혜택 플랫폼 'KT 기프트박스'에서 야나두, 마켓컬리 등 인기 앱 8종을 대상으로 데이터 무료(제로레이팅)는 물론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발표했다.

KT는 지난달 20일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5G 단말 출시에 맞춰 5G 고객혜택 플랫폼 'KT 기프트박스'를 선보였다.

기프트박스는 제휴 앱에 대해 무료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고, 할인쿠폰과 게임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고객혜택 플랫폼이다.

 [출처=KT]
[출처=KT]

이번에 '배우고' '보고' '즐기고'를 3대 테마로 ▲야나두 ▲메가스터디 ▲틱톡 ▲교보이북(eBook) ▲CGV ▲마켓컬리 ▲트립닷컴 ▲트라하 등 앱이 탑재돼 있다.

KT 5G 고객이라면 누구나 데이터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과 최신 게임아이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기프트박스에서 야나두를 이용하면 '패키지 강의 25% 할인권' 1매(12만원 상당)도 이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과 CGV 이용 시에는 각각 '전 세계 호텔 할인 10%' 1매(최대 5만원 상당), '더블콤보 2천원 할인쿠폰' 3매(6천원 상당) 등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상무)은 "KT는 고객들이 데이터 부담 없이 보고, 배우고, 즐길수 있도록 ‘KT 기프트박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보탬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보탬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5G 제로레이팅 확대…마켓컬리 등 8종 데이터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