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펫 HD포토]김민규, '훈남배우는 퇴근 후 고양이 집사'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동물 사랑은 생명 사랑입니다. 우리 옆에 있는 반려동물은 생명 사랑의 또다른 모습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인구 1천만 명 시대,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를 가꾸어 가는데 최고의 덕목 역시 사랑입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사랑앓이'를 해보려 합니다.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와 반려동물 전문매체 노트펫이 공동으로 기획, 취재한 '스타♡펫'을 연재합니다.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과 '동고동락'하는 스타들의 알콩달콩한 삶을 통해 독자 여러분에게 '행복과 사랑 바이러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로 여심을 홀리던 배우 김민규가 세마리 고양이와 동거중인 집사 였다니! 김민규는 7살 샴 고양이 샤미를 필두로 러시안블루 5살 시안, 그리고 5살 쿤이와 함께하고 있다.

'스타♡펫' 인터뷰에는 낯가림이 심한 쿤이를 제외하고 샤미와 시안이가 함께 했다. '개냥이'로 불릴 정도로 애교가 많은 두 마리지만 낯선 공간에서 겁먹은 고양이들을 '아빠' 김민규는 시종일관 걱정하며 돌봤다. 온몸에 털이 붙어 간지러워도 샤미와 시안이와 함께하는 촬영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김민규.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틀림없이 좋은 사람일 거라는 생각이 든다.

정소희 기자 ss0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펫 HD포토]김민규, '훈남배우는 퇴근 후 고양이 집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