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업텐션 "8인 체제로 컴백, 데뷔한 느낌으로 열심히 하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업텐션이 8인 체제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업텐션은 22일 오후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새 앨범 'The Moment of Illus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Laberinto' 이후 8개월 만에 컴백한 업텐션은 "8인 체제로 활동하는 것은 처음인데, 멋있게 준비했으니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 오늘 새벽에 음방 사전녹화를 했는데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했다. 8명이서 열심히 준비한 무대 최선을 다해서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이어 "퍼포먼스적인 측면에서도 새로운 모습 보여주려고 했다. 음악적으로도, 퍼포먼스적으로도 성장했으니 8인 활동도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모든 무대를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데뷔한 느낌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해보겠다"고 활동 각오를 드러냈다.

'The Moment of Illusion'은 '한여름 밤의 꿈'을 콘셉트로 어느 여름날 꿈속 판타지 세계로 들어간 업텐션의 모습을 담아냈다. 멤버들은 앨범 전반에 참여해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곡 '유어 그래비티(Your Gravity)'는 중력을 주제로,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힘을 이야기한 곡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어떠한 노력으로도 이길 수 없는 중력처럼 당신을 향한 내 마음도 어떠한 것에도 흔들리지 않고 영원할 것이라는 진심을 표현했다.

한편 업텐션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6일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업텐션 "8인 체제로 컴백, 데뷔한 느낌으로 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