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달전문 풀옵션 개별 공유주방 '개러지키친' 하남점·계양점 오픈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풀옵션 개별 공유주방을 제공하는 개러지키친이 하남점, 계양점의 공사를 마치고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개러지키친은 보증금 1천만원에 월 160만원의 이용료로 입점 브랜드에서 희망하는 주방 시설, 기계, 집기를 100% 세팅해주는 배달전문 개별 공유주방 스타트업이다.

개러지키친은 오픈 행사로 8월 중 계약을 하면 개러지키친 하남점과 계양점의 월 이용료를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계약 A급 지역인 하남, 계양점의 모든 시설, 가전, 기물이 완비된 공유주방을 월 140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는 월 이용료 2개월 면제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 경우 두 달간은 월 이용료 없이 하남점과 계양점을 사용할 수 있다.

개러지키친 오픈 프로모션
개러지키친 오픈 프로모션

개러지키친을 이용하면 업종별, 브랜드별로 필요한 주방 시설, 기계가 맞춤식으로 제공돼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배달 전문 매장을 창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칼, 도마, 가위 등 주방 기물에 대해서도 매장 오픈 전, 입점 브랜드가 필요한 물품을 구비해주기 때문에 창업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개러지키친 하남점과 계양점 20만원 캐시백 행사는 개러지키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9월 중 오픈 예정인 개러지키친 송파점도 개러지키친 홈페이지를 통해 선계약과 상담이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달전문 풀옵션 개별 공유주방 '개러지키친' 하남점·계양점 오픈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