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짜3' 감독 "이광수, 기본이 러블리한 사람…사랑 받는 이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타짜3' 감독이 이광수의 성품을 칭찬했다.

이광수는 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에서 "감독님과 '돌연변이'를 같이 해서 5년째 보고 있는데 저에게 가벼운 모습이 보였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광수는 "캐릭터의 성격을 살려 가벼워졌는데, 보시는 분들이 호감으로 봐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조성우 기자]
[사진=조성우 기자]

이에 대해 권오광 감독은 "이광수라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양아치 같은 면이 없어서 꺼냈으면 좋겠다는 얘기를 한 것이지, 기본적으로 러블리하다. 사람들에게 왜 많은 사랑을 받는지 알 수 있다"고 이광수의 성품을 칭찬했다.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광수는 '원 아이드 잭' 팀 셔플의 일인자 까치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까치는 화려한 손기술과 재치 있는 말솜씨를 겸비한 타짜다.

'타짜: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 11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짜3' 감독 "이광수, 기본이 러블리한 사람…사랑 받는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