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가락 몇 번 움직이면 가입 완료…NHN페이코, 보험 추천 서비스 출시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N페이코는 7일 '페이코 보험추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송금, 비대면 금융채널, 각종 금융 정보 통합 조회를 주축으로 하는 기존 금융서비스에 이번 보험추천 기능이 추가되면서 한층 다양화됐다는 게 페이코 측의 설명이다.

NHN페이코의 '보험추천 서비스' 실행 화면 [이미지=NHN페이코]
NHN페이코의 '보험추천 서비스' 실행 화면 [이미지=NHN페이코]

페이코 보험추천 서비스는 주 사용 연령층인 2040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해 보험 상품을 구성한 게 특징이다. 주로 가입하는 연금/노후, 실속암, 저축, 운전자 보험 외에도 해외여행, 반려동물 관련 상품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NHN페이코는 보험 가입 시 페이코 상품권과 포인트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생명의 '버킷리스트저축보험' '연금저축보험' '연금보험' '정기보험' 가입 시 페이코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메리츠화재의 '펫 보험'을 가입하면 페이코포인트 3만원 ▲한화손보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가입하면 1천원의 페이코포인트를 지급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보험추천 서비스는 자사가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생애주기별 금융 추천 서비스를' 앞둔 가운데, 연령과 관심사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 추천이 중요한 '보험' 영역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향후 보험사와 손잡고 전용 상품을 개발하는 등 서비스를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가락 몇 번 움직이면 가입 완료…NHN페이코, 보험 추천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