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상품 선보여


"남녀노소 탑승객 취향 맞춰 다양한 기내 상품 선보일 것"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티웨이항공은 프랑스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 제작한 캐릭터 상품을 기내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3가지다. ▲어린이 승객들이 좋아할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에어 펌핑 목베개 ▲여행용 파우치 3종으로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에어펌핑 목베개의 경우 티웨이 담요와 함께 '꿀잠세트'로도 할인 판매한다.

티웨이항공은 앞서 옥스포드와 함께 공항 체크인 카운터와 비행기 레고 모형의 블록을 제작해 남녀노소 탑승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기내 판매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 종이접기, 색칠놀이 책자, 색연필과 비행기 네임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플레이팩'도 판매하고 있는데 판매금은 전액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외 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해당 상품들은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과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 제작한 캐릭터 상품.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 제작한 캐릭터 상품.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녀노소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내 상품을 갖춰나갈 계획"이라며 "상품과 더불어 보다 알찬 여행을 위해 기내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식음료도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상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